본문 바로가기

노래모음

불안한사랑....호란

 

 

불안한사랑----호란 

이렇게 좋아도 될까요    왠지 난 불안해요

한번도 이런적 없어요    그대가 특별해요

사랑이 두렵진 않아요    곧 이별이 온다 해도

그러나 이사랑 싫어요    더 갖고  싶으니까

마음대로 물 흐르듯이 내 맘을 맡겨봐요

하루가 지나면 하나씩 버릴게 생기거든요

곁에 두면 생각하면 사랑하면 도저히 안될것 같은 사람

보낸다면 떠난다면 그때 더 사랑할것 같은 사람

불안한 사람  그래도 이 사랑이 나는 좋아요


혼자 사랑하고    나 혼자보내는 이 뻔한 사람

그토록 간절한 왠지 내게는 어울리지 않는 못된 사람

곁에 두면 생각하면 사랑하면 도저히 안될것 같은 사람

보낸다면 떠난다면 그때 더 사랑할것 같은 사람

불안한 사람 그래도 이 사랑이 나는 좋아요

그래서 이 사랑을 나는 붙잡아요

 


그래 나를 믿자 믿음으로 살자

그 믿음이 새삼 너를 울게 하여도

그래 나는 웃자 웃음으로 살자

웃음 속에 내 사랑을 꽃피워 가자

 

하늘이 두 주먹이다 다 가릴 수 있다 니 양심처럼

(Yeah~Get your mom, right~!)

자꾸만 넘어지는 내 꿈 또 딴소리하는 세상 속에 끌려 나는 또 묻혀서

모두 잊고 산다(산다) 허나 다시 간다(간다) 내 미래처럼~~~

(Welcome to the future, baby~!)

 

rap>

그래 나를 믿자 믿음으로 살자

그 믿음이 새삼 너를 울게 하여도

그래 나는 웃자 웃음으로 살자

하하하 하~호호~

 

그래 나를 믿자 믿음으로 살자

그 믿음이 새삼 너를 울게 하여도

그래 나는 웃자 웃음으로 살자

하하하 하~호호~

 

그래 나를 믿자 믿음으로 살자

그 믿음이 새삼 너를 울게 하여도

그래 나는 웃자 웃음으로 살자

웃음 속에 내 사랑을 꽃피워 가자

 

 

 정인, 비지 <그래, 나를 믿자>

 

'노래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한량----김건모  (0) 2009.07.01
Baby I Love You Way---빅마운틴  (0) 2009.07.01
파도-----유엔  (0) 2009.06.23
별일없이산다----장기하  (0) 2009.06.18
느리게걷자----장기하  (0) 2009.06.18